시애틀 관광청은 지난 3월 22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<2019 시애틀 관광청 세일즈 미션>을 성공리에 진행했다.
금번 세일즈 미션은 시애틀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최초로 단독으로 개최된 것으로, 총 9개의 시애틀 현지 업체가 방한해 여행사 세미나, 1:1 트래블 마트 및 VIP 디너 리셉션 프로그램에 참가했다.
시애틀 관광청의 톰 노워크(Tom Norwalk) 청장은 “한국은 아시아에서 매우 핵심 시장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시애틀을 방문한 총 한국인 방문객 수는 약 7만 9천 명으로,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”라고 강조하며, “금번 행사를 통해 시애틀이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테마 여행이 가능한 최고의 여행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”라고 소감을 밝혔다.
한편, <2019 시애틀 관광청 세일즈 미션>에 참가한 9개 업체는 다음과 같다. (시애틀 관광청 이하ABC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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